회사소개

CEO 소개

ceo이미지
안녕하세요 ㈜뜸들이다 대표 ‘강진석’ 입니다.

‘뜸들이다’의 목표는 단순합니다. 고객에게 좋은 음식을 빠르게 대접해 긍정적인 고객 경험으로 다시 찾게 만들고 매장은 어떠한 상황에도 안정적으로 투자 대비 높은 수익을 얻는 것입니다.

이것들을 가능하게 만드는 것은 ‘혁신’입니다.

첫째, ‘본사의 혁신’ 입니다.

뜸들이다는 기존 프랜차이즈의 비효율적인 관행에서 벗어나 스타트업 같은 구조로 변화에 빠르게 대응할 수 있으며 효율적인 조직운영으로 가맹점의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여 각 매장의 경쟁력을 높이고 있습니다.

둘째, ‘매장 운영의 혁신’입니다.

뜸들이다는 전기로만 운영 되고 디지털화를 통해 누가 와도 일정한 품질을 유지할 수 있게 합니다. 이는 소자본으로 창업이 가능한 이유이며 손익분기점을 낮추어 사업의 위험을 낮추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 모든 메뉴는 주문 즉시 1분 안에 조리되어 인력의 효율성을 극대화합니다. 이 밖에 크고 작은 끊임없는 혁신 덕분에 뜸들이다는 로켓과 같이 빠른 성장을 해왔고 차세대 브랜드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셋째, ‘플랫폼’ 입니다.

뜸들이다는 데이터 기반으로 고객의 수요를 분석해 고객이 원하는 음식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끊임없이 유행을 선도하는 플랫폼입니다. 가맹점은 단순히 음식을 만들어 파는 공간에서 나아가 지역의 독점 운영권을 위임받은 플랫폼인 것입니다. 플랫폼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강력해질 수 밖에 없습니다.

눈앞의 작은 이익에 눈이 멀어 과거와 크게 다르지 않은, 남들과 크게 다르지 않은, 결과가 보이는 곳에 투자해서 곧 다가올 세상을 놓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